Uncle Drew를 보고 (코미디/스포츠)

By Brian_Chon - 12월 06, 2019

엉클 드류 (Uncle Drew)

uncle drew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관련 이미지

원래는 펩시 광고로 넣은건데 
어빙을 노인 분장 시키고 길거리 농구를 하며 몰카를 하는 광고인데 
인기가 좋아 영화로 이어지게 됩니다.

uncle drew pepsi gif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이러다가 플레이 하면ㅋㅋㅋㅋ

관련 이미지

이렇게 몰카하는 거지~ㅋㅋㅋ

엉클 드류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참고로 위에 할아버지로 변장한 할아버지가 
카이리 어빙이지요ㅋㅋㅋㅋ

엉클 드류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어빙은 참고로 드리블 장인이라고

엉클 드류 gif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이 영화의 큰 포인트는 실제 농구 선수들이 영화에 등장한다는것
샤킬오닐, 카이리 어빙, 레지 밀러, 크리스 웨버, 애런 고든, 웨슬리 위더 스푼

뭐 이렇게 있다는데 
사실 뭐 샤킬 오닐, 카이리 어빙, 레지 밀러 이외에는 
거의 모르지 않나 싶네요.ㅋㅋㅋ

내용은 할아버지들이 길거리 농구대회에 참여해 진짜 농구가 무엇인지 보여주는것

신선하고 개그도 재밌습니다.

uncle drew gif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이영화 감동적인면도 조금씩 있었던거 같은데 아님 말고
사실 저도 이거 본지 조금 됬습니다.

아무튼 저예산 영화이지만 나름 흥행도 하고 
쥬라기 월드랑 인크레더블2 사이에서도 좋은 평가를 받고 수익을 남겨서 
대단한 영화 입니다.

이상으로 마치겠습니다.

  • Share:

You Might Also Like

0 개의 댓글